[(ISC)² 블로그] 사이버 보안이 왜 젊은 사람들이 진입하기에 가장 좋은 분야 중 하나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2-24 16:45 조회1,016회 댓글0건

본문

사이버 보안 업계는 인재 부족을 겪고 있으며 272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인력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전문가들을 찾고 있다.

중요한 자산을 적절히 보호해야 한다는, 조직들이 당면한 필요성을 충족시키려면 젊은 사람들이 그 답이 될 수 있다.

유일하게 한결같은 것이라고는 진보, 진화하는 도전 그리고 계속적인 교육인 사이버 보안 업계야 말로 혁신적이고 보람 있는 분야에 관심 있는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만족과 보상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인정받지 못하고, 압도적인 압박을 받고 있다는 일부 언론을 통해 널리 알려진 이야기들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연구는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보이는 인력임을 드러내고 있다.

"(2021 (ISC)² 사이버 보안 인력 연구 / 2021 (ISC)² Cybersecurity Workforce Study) 인력 연구 응답자들의 77%는 자신의 직무에 만족하거나 매우 만족한다고 보고했으며,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79%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경험하고 있다.

블로그 전문 보기 (한글) >>

https://cafe.naver.com/isc2asiapacific/2167

블로그 전문 보기 (영문) >>

https://blog.isc2.org/isc2_blog/2022/01/why-is-cybersecurity-one-of-the-best-fields-for-young-people-to-enter.htm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