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 Webinar] 2022년 4월 27일 (수) 정오 12시_ New Threats, New Categories: W…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4-11 17:08 조회909회 댓글0건

본문

OWASP는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의 사이버 위협들 중 연간 상위 10개 목록을 생성하는 매우 귀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구 기관입니다. 2021년에 반복된 OWASP Top 10 목록에는 이전 버전들과 비교하여 명백한 변화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위협을 분류하는 방식을 업데이트하고 위협 유형의 일부 용어와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특정한 방식들에서 방법론을 수정했습니다.

본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새로운 목록에 있는 내용들을 알아보시고, 이를 사용해서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하고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허니팟 및 설치에서의 라이브 데이터를 사용하여 최근 Log4J취약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OWASP Top 10에 매핑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또한, Barracuda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능이 제로데이 공격, 봇 및 DDos와 같은 OWASP Top10공격들로부터 웹 및 API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방법도 알아보십시오.

이 중요한 웨비나에 지금 등록하시고 2022년에 닥칠 모든 위협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프라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참석 등록하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