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SP 시험 응시료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17 03:04 조회2,982회 댓글0건

본문

아래 FAQ에서 다루어지지 않은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membersupportapac@isc2.org로 연락 주십시오.

Q: CISSP 시험 응시료에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A: CISSP 시험 응시 비용이 U.S. $699에서 U.S. $749로 인상됩니다.

Q: CISSP 시험 응시료는 언제 변경됩니까?

A: 새로운 응시료는 2021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Q: 응시료가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시험 관리 비용의 인상으로 인해 시험 응시료가 인상됩니다. 예를 들어,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테스트 센터 네트워크를 확장함에 따라, 예전과 비교하여, CISSP 시험은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언어로 제공됩니다. 시험 비용은 언어, 위치 및 시험 형식에 관계없이 모든 CISSP 지원자를 위해 안정적이고 일관성 있는 시험 응시 경험을 관리하는데 쓰입니다.

Q: 다른 시험들도 가격이 인상됩니까?

A: 아니오, 다른 (ISC)² 시험들의 응시료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Q: 저는 이미 CISSP 시험을 등록했는데, 5월 1일 이후로 일정을 변경하게 된다면 인상된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까?

A: 아니오, 인상된 시험 응시료를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일정 변경 또는 취소 수수료는 여전히 귀하의 상황에 따라 적용될 것입니다.

Q: 5월 1일 전에 5월 1일 이후 일정으로 시험을 예약한다면, 현재 응시료를 지불하게 됩니까?

A: 예, 귀하의 시험일과 상관없이 CISSP 시험 응시료는 5월 1일 전까지 U.S. $699로 적용됩니다.

Q: 저는 이미 시험 바우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바우처로 CISSP 시험의 변경된 응시료로 사용 가능합니까?

A: 네, 귀하의 바우처가 만료되기 전까지는 시험 응시료 전액을 대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sc2.org/Register-for-Exam/ISC2-Exam-Prici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